구글 크롬 다운로드

구글에서 제공하는 pc버전 브라우저 크롬(chrome)은 64비트를 지원하는 빠르고 안전성 있는 웹브라우저인데요. pc 크롬 설치파일 다운로드 받기를 통해 간편하게 컴퓨터에 강력한 인터넷연동소프트웨어 설치하시고 웹서핑하시기 바랍니다.

 

구글-크롬

 

 

일반적으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공식홈페이지를 경유하여 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다만 해당 방법은 온라인 설치 관리자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는 설치과정에서 추가로 설치파일을 받기 때문인데요.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이 방법을 추천하지만 usb에 담아다니려면 오프라인 설치 관리자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구글-크롬-소개

 

최신 구글 크롬 설치파일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공식페이지에 들어가자마다 보이는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이용하지 마시고 크롬 도움말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크롬 공식 고객센터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크롬-고객센터

 

해당페이지에서는 크롬 브라우저 사용에 대한 각종 팁과 사용법에 대한 정보를 한국어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오프라인 설치 관리자 설치파일 링크를 찾으실 수 있는데요. Chrome 시작하기 항목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이 항목에서 첫 번째로 Chrome 다운로드 및 설치가 보이게 됩니다. 여기에서는 컴퓨터, 모바일에서 웹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하는데요. 여기에 보시면 기본 설치방법 외에 오프라인 상태에서 chrome 설치가 보입니다. 

 

윈도우에-크롬-다운로드

여기에 chrome 대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항목이 보이게 되구요. 이를 통해 설치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누르시면 다시 공식사이트로 이동되는데요. 아무변화가 없어보이지만 오프라인 다운로드모드로 변환된 상태입니다.

 

7zip 다운로드 한글판

 

7zip 다운로드 한글판

7zip 다운로드 한글판 설치 무료 압축 소프트웨어 7zip은 높은 압축률을 자랑하는데요. 7zip의 다운로드 한글판의 설치를 통해 7z형식은 물론 다양한 압축파일을 빠르고 간편하게 풀거나 대용량의

parktech.tistory.com

 

크롬-64비트-다운로드
파일-다운로드

 

 

64비트용 파일을 다운로드 진행을 하시면 ChromeStandaloneSetup64.exe파일을 받게 되는데요. 용량이 50MB정도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크롬다운로드 파일이 1MB밖에 안되는 걸 감안하면 큰 용량을 가지는데요. 이 버전을 사용하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크롬 설치를 하실 수 있어요.

 

 

설치파일-다운로드

 

추가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설치 속도도 기존버전보다 빠른것은 당연하구요. 다만 인터넷 속도가 빠르다면 별 체감은 되지 않는 편입니다. 최신버전의 안정성있는 pc 크롬 파일 다운로드 하시고 즐거운 포털사이트 사용하세요.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발표자료를 만드실 경우 프레젠테이션 파일로 제작을 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요. 이럴 경우 PPT를 생성하고 편집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인 파워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다만 자료가 다 만들어지고

parktech.tistory.com

 

+ Recent posts